보기순서 :  [출판일순]   [제목순]   [가격순]   |   정렬순서 :  [내림↓]   [올림↑]

동화를 통한 창의성 교육

저자 : 김정섭 외
신국판 | 272p | 10,000원 | 2006.09.08
ISBN : 89-90357-22-5 93370

여러 가지 창의성 이론의 핵심 내용을 가장 잘 반영하는 동화를 찾아 동화에 나타난 다양한 창의성 이론들을 소개하고, 아동에게 동화를 읽어줄 때 창의성을 높여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구성주의적 유아과학교육

저자 : 김신곤
크라운판 | 136p | 12,000원 | 2013.09.30
ISBN : 978-89-94044-58-3 93370

『구성주의적 유아과학교육』은 유아들이 과학적 지식의 습득 과정에서 나타나는 과학 오개념의 정보를 확인해보고, 유아의 탐구정신과 과학적 접근방식을 자극하고 격려하는 방법으로서 구성주의적 접근법을 통한 개념변화의 교수법에 대해 살펴본 책이다. 총 6개의 장으로 구성했다.

유아교육과정의 재개념화와 실천

저자 : Eunsook.H
신국판 | 280p | 12,000원 | 2008.08.30
ISBN : 978-89-90357-39-7 93370

유아교육과정의『재개념화와 실천』. 이 책은 여러 아동들의 다양한 상황을 고려한 발달적으로 의미있고 문화적으로 부합되는 교육과정과 그 실천을 이해하는 방식들을 소개한다. 교사가 실제 교실에서 이를 운영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아동연구 방법론

저자 : 강병재
신국판 | 368p | 13,000원 | 2005.05.30
ISBN : 89-90357-41-1 93370

아동연구를 위한 방법론을 다룬 책. 과학적이고 객관적인 방법으로 연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방법론을 제시하고 있다. 아동을 위한 과학적 연구의 절차와 연구보고서의 체계, 연구대상의 선정, 그리고 연구수행을 위한 자료수집방법 등을 살펴본다.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