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순서 :  [출판일순]   [제목순]   [가격순]   |   정렬순서 :  [내림↓]   [올림↑]

효과적인 수업기술

저자 : 이지연
신국판 | 308p | 10,000원 | 2005.10.05
ISBN : 89-90357-45-4 93370

명강의를 위한 효과적인 수업기술을 제시하는 책. 실제적 강의장면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유용한 전략들을 소개함으로써 명강의로 가는 길을 보다 쉽게 안내하고 있다. 교수법 개선을 통해 명강의를 하고자 하는 교수들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는 책이다.

현장연구방법

저자 : 배장오
사륙배판 | 318p | 14,000원 | 2008.04.25
ISBN : 978-89-90357-88-5 93370

현장연구지침서. 이 책은 교육활동과 현장연구, 현장연구의 발달과 유형, 현장연구 윤리와 계획 단계, 추진단계와 보고서 작성에 이르기까지의 내용으로 구성했다.

한국의 전문상담교사제도

저자 : 김희대
신국판 | 336P | 12,000원 | 2007.11.15
ISBN : 978-89-90357-78-6 93370

전문상담교사제도의 정착을 위한 개론서. 학교상담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기본적인 지침들을 제공한다. 앞으로 전문상담교사가 되고자 하는 예비생들이나 학교상담을 전담으로 하는 전문상담교사, 상담정책을 수립하는 정책가들에게 두루 도움을 주고자 했다. 다양한 연구자들의 저서에 나타난 공통된 내용들을 폭넓게 인용하였다.

한국사상과 교육윤리

저자 : 신창호,서은숙
신국판 | 288p | 14,000원 | 2003.09.05
ISBN : 89-90357-21-7 93370

한국의 전통 사상 속에 흐르는 교육 ·윤리적 사유를 검토해 보았다. 한국 전통 사상 자체에 대한 개념 규정이나 철학적 분석보다는 선조들의 인간적 삶과 교육 윤리적 의미 점검에 중심을 두었다. 고대로부터 근세, 일제 식민지 이전까지 교육 ·윤리의 문제를 담고있는 주제를 시대 순으로 배열하여 제시했다.

[1] [2] [3] [4] [5] [6] [7] [8] [9] [10]    >>